체험후기

사직동 가성비 갑!!!엄지 척!!!

작성자
민정우민정민맘
작성일
2017-01-04 17:36
조회
1610
쌍둥이 낳고 한참 피부관리 못받다가 너무 힘들어서 아이 봐주시는분께 맡겨놓고 피부관리 받으러갔습니다. 생각보다 여기 저기 관리실이 많이 생겼어서 여기저기 전화 해보다가 잘 몰라서 주위에 물어보니 퀸즈 이름이 제일 많이 나와서 전화를 해보니 예약이 한참 기다려야 하길래 할수없이 다른곳에 먼저 가봤습니다. 건물도 좋고 주차하기도 좋고 새로 생겨서 인테리어도 좋은 매우 좋아보이는 관리실을 처음에 갔었습니다. 친절하긴 했는데 뭔가 아쉬운 피부도 더 예민해지고 여기저기 신경써주신다고 만져주시는데 아프기만 아프고 별로였습니다. 

 

아쉬움을 뒤로 하고 미리 예약해두었던 퀸즈로 가게 되었습니다. 주차장은 맞은편에 있었습니다. 처음 갔었던곳에 비하면 작았지만 안은 깔끔한 분위기였습니다. 상담도 자세히 잘 해주셨습니다. 무엇보다 저는 예민해서 그게 제일 걱정이었습니다. 하지만 처음 받을때 부터 좋아지기 시작해서 겨울철이면 얼굴이 빨개서 들고 다니지 못할정도였는데 지금은 주위 사람들이 알아볼정도로 피부가 많이 건강해졌습니다. 예약이 잘 안되는 이유는 그만큼 장사가 잘 된다는 이야기일텐데요. 매우 친절하셨고 천연 제품위주의 명품 화장품을 써서 인지 피부가 좋아지는게 바로 느껴졌습니다.

 

친정어머님께서 제일 좋아하셨습니다. 쌍둥이 때문에 늙어가는 저를 보며 많이 속상하셨었다고 하셨었습니다.그런데 피부관리도 받고 이뻐진 모습을 보시며 우리딸 너무 이쁘다 하시는데 감동이ㅠ.ㅠ 갈때마다 너무 잘해주셔서 정말 좋은곳입니다. 사직동 피부관리실 가성비 갑!!! 엄지 척!!!
전체 0